해안도로라서 바다 구경하면서 가는 건지
뒤에 줄줄이 차 밀려도 꿋꿋하게 기어감
초보딱지라도 붙어있으면 이해할텐데 그것도 아님
갓길에 주차 공간도 있는데 정차할 생각도 안함
추월도 안되는 도로에서 답답해 미치는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켄틸레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막상 해보면 할만해요 너무 겁먹으실 필요은 없음
-
작성자C-Dog 작성시간 26.06.21 시발 자전거 타라고!!
-
답댓글 작성자켄틸레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진짜 자전거 타면 진작에 추월하고 갔을 것 같음ㅋㅋㅋ
-
작성자늑대_ 작성시간 26.06.21 어느순간부터 느린거 = 안전으로 생각함 다들
시발 속도가 문제가 아니라까 그렇게 다닐꺼면 운전 왜 하는가 싶음 그냥 대중교통 이용하지
제발 교통 흐름에 방해를 안했으면 함, -
답댓글 작성자켄틸레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고속도로처럼 하한 제한속도가 없으니 느리게 가도 괜찮은 줄 아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