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중고나라 안쓰나요? 작성자요리모토 시오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141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시끝나서 책 안쓰던거 팔려고하는데.. 무슨 운영정책어쩌고하더만 삭제됐네요.. 당근으로는 살사람이 없을거같아서 중나에 올렸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차나핑 | 작성시간 26.06.21 new 중나 너무 업자밭 작성자한우조아 | 작성시간 26.06.21 new 당근 택배하면 금방 팔림중나는 사기가 90퍼 작성자아무의미없는닉네임 | 작성시간 26.06.21 new 중나 어플에 올려야함 답댓글 작성자요리모토 시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아 어플이 따로있나봐요 작성자ysysaby | 작성시간 26.06.21 new 보통 당근 번개장터 많이써요 요즘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