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리센느 친구들 보니까 딸 갖고 싶네요.

작성자스파이시 치킨 버거|작성시간26.06.21|조회수305 목록 댓글 11

이제 슬슬 혼기도 차서 그런지
저런 딸들 갖고 싶어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제야호 | 작성시간 26.06.21 거제야호~
  • 답댓글 작성자스파이시 치킨 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야호~
  •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21 딸 낳으면 윤슬 로 이름 지으려고 고딩 때부터 계획했는데 아직도 솔로임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스파이시 치킨 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 저도 이름 구상해놨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
  • 작성자공격력 | 작성시간 26.06.22 new 참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