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친구들 보니까 딸 갖고 싶네요. 작성자스파이시 치킨 버거|작성시간26.06.21|조회수305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제 슬슬 혼기도 차서 그런지저런 딸들 갖고 싶어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제야호 | 작성시간 26.06.21 거제야호~ 답댓글 작성자스파이시 치킨 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야호~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21 딸 낳으면 윤슬 로 이름 지으려고 고딩 때부터 계획했는데 아직도 솔로임 ㅠㅠㅠ 답댓글 작성자스파이시 치킨 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ㅋㅋ 저도 이름 구상해놨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 작성자공격력 | 작성시간 26.06.22 new 참으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