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밀식빵 + 딸기잼+ 계후+치즈 넣고

작성자정 대 만|작성시간26.06.21|조회수124 목록 댓글 18

샌드위티 만들어 놓을까요
냘 아침으로 먹게요
(잇는 재료가 이것 뿐 ㅠ)
저것만 넣어도 맛나겟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냉장보관 할거라 ㄱㅊ 합니다 ~~~~
  • 작성자_-_썬더-_-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_-_썬더-_-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_-_썬더-_-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케이플립 | 작성시간 26.06.21 참치 넣어야 맛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