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없이 삼겹살 먹으려니까 쉽지않음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음슴.. 쉽지않음.. 매콤이 전혀없음..
-
작성자죽순테타 작성시간 26.06.21 new
띠용? 가격이 엄청 싼 곳인가?
아니 아무리 그래도 기본 찬은 줘야지! 그게 국룰인데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ㅜㅜ 느끼느끼..
-
작성자수학쟁이 작성시간 26.06.21 new
반찬없이 고기만 이런거 아니면 보통 기본찬은 주던데... 아니면 따로 추가메뉴가 있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1인 세트였는데 반찬이 없을줄은 몰랐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