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달삼겹 시켰는데 기본반찬이 음슴..

작성자아이사|작성시간26.06.21|조회수88 목록 댓글 6

김치없이 삼겹살 먹으려니까 쉽지않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음슴.. 쉽지않음.. 매콤이 전혀없음..
  •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21 new 띠용? 가격이 엄청 싼 곳인가?
    아니 아무리 그래도 기본 찬은 줘야지! 그게 국룰인데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ㅜㅜ 느끼느끼..
  • 작성자수학쟁이 | 작성시간 26.06.21 new 반찬없이 고기만 이런거 아니면 보통 기본찬은 주던데... 아니면 따로 추가메뉴가 있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1인 세트였는데 반찬이 없을줄은 몰랐음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