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비빔밥은 확실히 제 입맛에는 그저 그렇네요 작성자요리모토 시오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9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빔밥 볶음밥 종류를 좋아해서 육회비빔밥 시켜봤는데 식감은 느껴지는데 그닥이네요.. 회는 좋아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1 저도 그냥 비빔밥은 좋아하는데 육회를 안조아해여...... 차라리 볶은 소고기 들어간 비빔밥이면 감칠맛 우왕ㅋ굳ㅋ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21 이원일 셰프 버전으로 육회 해먹으면 감칠맛 뒤짐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