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육회비빔밥은 확실히 제 입맛에는 그저 그렇네요

작성자요리모토 시오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95 목록 댓글 2

비빔밥 볶음밥 종류를 좋아해서

 

육회비빔밥 시켜봤는데

 

식감은 느껴지는데 그닥이네요..

 

회는 좋아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1 저도 그냥 비빔밥은 좋아하는데 육회를 안조아해여...... 차라리 볶은 소고기 들어간 비빔밥이면 감칠맛 우왕ㅋ굳ㅋ
  • 답댓글 작성자죽순테타 | 작성시간 26.06.21 이원일 셰프 버전으로 육회 해먹으면 감칠맛 뒤짐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