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둘기는 러브버그 안쳐먹고 뭐하냐

작성자살구맛살구|작성시간26.06.21|조회수519 목록 댓글 4

하는거라곤 쳐울고 똥싸는거뿐인가..

러그버그라도 쳐먹어서 이미지 바꿔라

 

 

러그버그 너무 혐오스럽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메라니안. | 작성시간 26.06.21 맛없어서안먹는대요
  • 작성자말장난입니다 | 작성시간 26.06.21 음식물 쓰레기 봉투 찢어서 그거 먹음
  • 답댓글 작성자살구맛살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희동네는 비둘기가 음쓰봉 안먹고 까마귀가 쳐먹음 까치랑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말장난입니다 | 작성시간 26.06.21 살구맛살구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