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둘기는 러브버그 안쳐먹고 뭐하냐 작성자살구맛살구|작성시간26.06.21|조회수5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는거라곤 쳐울고 똥싸는거뿐인가..러그버그라도 쳐먹어서 이미지 바꿔라 러그버그 너무 혐오스럽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메라니안. | 작성시간 26.06.21 맛없어서안먹는대요 작성자말장난입니다 | 작성시간 26.06.21 음식물 쓰레기 봉투 찢어서 그거 먹음 답댓글 작성자살구맛살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저희동네는 비둘기가 음쓰봉 안먹고 까마귀가 쳐먹음 까치랑 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말장난입니다 | 작성시간 26.06.21 살구맛살구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