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체 안만날거면서 연락을 이어가려는 심리가 몰가요

작성자때껄룩|작성시간26.06.21|조회수309 목록 댓글 13

작년에 제가 얘 생일때 카카오선물하기로 소소한거 보냈는데
선물톡 읽씹하더니 답장을 두달 반만에 함..
그래서 그때 씹히는동안 아 나랑 연 끊고싶구나 했거든여
두달 반만에 연락와서 했던말이 읽씹해서 먄하다고 답장 바빠서 미뤘다가 깜빡했고 조만간 만나자길래 그냥 그럴수도.. 있겠다 싶어서 약속잡고 만났어여
그러구 몇달뒤에 dm으로 지가 먼저 근황 궁금하다길래 제가 또 만나자는식으로 얘기했더니 회피.. 해서 음~ 만나기 싫고 그냥 해본 소리였구나 또 나만진심이지.. 하면서 그 후로 걍 먼저 연락 안했숨
근데 그거 한번당했다고 바로 그런건 아니고.. 얘가 예전부터 애매하게 말로만 만나자고하고 실제로는 좀 회피기동을 한다거나 막상 만났는데 사가지없게 이중약속잡고 그랬던적 몇번 있어가지고...
그냥 이 기회에 인서타 릴스 보내는것도 그만하고 조금씩 멀어지자 생각하고 먼저 연락 안했는데
그렇게 하니까 또 잘 지내냐고 연락오고;; 뭐죠? 사이버친구 하고싶은건가..?
답장할말도 없고 먼저 말건 지도 막상 할말 없으면서 왜 하는건지 심리를 잘 모르겠음..
근데 이걸 솔직하게 물어볼 자신도 없어서 여따가 글써봄..

+++ 동성임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허헤으므크 | 작성시간 26.06.21 때껄룩 같은 동성이여도 간보는것 같고
    만나긴 싫고 걍 심심할때마다 연락하고
    그러다 자기가 만나고 싶을때
    만나자고 할 확률 높고
    이래저래 동성이든 이성이든 개짜증나는 새끼인건 같음
  • 답댓글 작성자때껄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허헤으므크 예전에 모임에서 먼저 다가와주고 꾸준히 연락해주고 그랬어서 고맙게 생각했었는데 참; 왜이러는건지
    암튼 그냥 뭐 여기까지인것같네요 감사함니다..
  • 작성자아허헤으므크 | 작성시간 26.06.21 차단이 답임
  • 작성자戀人 | 작성시간 26.06.21 개극혐
  • 작성자엘빈 | 작성시간 26.06.21 축의금내줄 친구 관리하는듯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