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9호선으로 출퇴근 하면서 느낀점

작성자마렉함식|작성시간26.06.21|조회수165 목록 댓글 2

요근래 9호선 급행으로 출퇴근 하는데

가방 뒤로 매는 사람들 왜이리 많을까요.

가뜩이나 사람도 많은데 가방으로 툭툭 칠 때마다 짜증 겁나 납니다.

내일 월요일이라 그냥 푸념해 봤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팅거 | 작성시간 26.06.21 공감합니다
    저는 그래서 그냥 다른사람 백팩을 제 팔 받침대로 씁니다
  •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21 지옥철은 체념후 몸을 맡기게되던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