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으로 출퇴근 하면서 느낀점 작성자마렉함식|작성시간26.06.21|조회수16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근래 9호선 급행으로 출퇴근 하는데가방 뒤로 매는 사람들 왜이리 많을까요.가뜩이나 사람도 많은데 가방으로 툭툭 칠 때마다 짜증 겁나 납니다.내일 월요일이라 그냥 푸념해 봤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팅거 | 작성시간 26.06.21 공감합니다저는 그래서 그냥 다른사람 백팩을 제 팔 받침대로 씁니다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21 지옥철은 체념후 몸을 맡기게되던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