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이저제모 다음날부터 면도를 해도되나요?

작성자하이루움|작성시간26.06.21|조회수155 목록 댓글 7

4주후 재시술받는거까진 기억이나는데..다른게기억이 안나네요

처음받았는데 뒤지게아프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생은슬기롭게 | 작성시간 26.06.21 해봤는데 면도가 잘 안돼서 좀 상처남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21 면도하고 제모 받아야하고 그 주에는 어차피 안밀려서 면도하면 상처만 남
  •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21 면도하려고 해도 면도가 잘 안돼요
  •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21 저 하는데서는 면도 3일은 하지 말라던데 그리고 잘 밀리지도 않음
  • 작성자흠냐륑.... | 작성시간 26.06.21 면도가 안돼서 못한 기억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