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제모 다음날부터 면도를 해도되나요? 작성자하이루움|작성시간26.06.21|조회수155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주후 재시술받는거까진 기억이나는데..다른게기억이 안나네요처음받았는데 뒤지게아프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생은슬기롭게 | 작성시간 26.06.21 해봤는데 면도가 잘 안돼서 좀 상처남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21 면도하고 제모 받아야하고 그 주에는 어차피 안밀려서 면도하면 상처만 남 작성자고운정 | 작성시간 26.06.21 면도하려고 해도 면도가 잘 안돼요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21 저 하는데서는 면도 3일은 하지 말라던데 그리고 잘 밀리지도 않음 작성자흠냐륑.... | 작성시간 26.06.21 면도가 안돼서 못한 기억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