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알못이라 어종이 뭔진 모르겠는데 맛있네유

작성자미카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512 목록 댓글 22

대충 들어보니 붉바리라는 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붉바리 검색해보니까 겁나 비싼거라고 나와요 싱기방기
  • 작성자딸기쿠키 | 작성시간 26.06.21 붉바리… 돈주고는 못사먹는…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히익....
  • 작성자맛있는거먹을래요 | 작성시간 26.06.21 광어같이 생겻ㄴ
  •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붉바리 하고 돔 이었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