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알못이라 어종이 뭔진 모르겠는데 맛있네유 작성자미카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512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충 들어보니 붉바리라는 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붉바리 검색해보니까 겁나 비싼거라고 나와요 싱기방기 작성자딸기쿠키 | 작성시간 26.06.21 붉바리… 돈주고는 못사먹는…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히익.... 작성자맛있는거먹을래요 | 작성시간 26.06.21 광어같이 생겻ㄴ 답댓글 작성자미카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붉바리 하고 돔 이었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