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1화 끝난 티비엔 새예능 ‘스트릿 레스토랑 파이터’ 재밌네요 작성자치킨은뿌링클|작성시간26.06.21|조회수20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밥먹으면서 볼거 티비 돌리다가 오늘 첫방인거 우연히 봤는데 개재밌게 봄...넷플처럼 8개씩 내줘ㅓㅓㅓㅓㅓ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C BARÇA2 | 작성시간 26.06.21 은근 꿀잼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