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뭔가 진탕 취하고 싶은 날이 있음

작성자Chris Paul|작성시간26.06.21|조회수187 목록 댓글 10

요근래 하루 정도 그냥 뇌빼고 진탕 취하고 싶음...
다음날 매우 힘들겠지만...

문제는 주변에 친구들이 술을 안 좋아하거나 제 주량을 못 따라감

주량 얼마 안되는디 다들 술찌들임

진탕 취하려면 4-5병 정도면 되는디
근데 소주로 취하고 싶진 않음 맛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맥콜 좋아하시나요
  •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21 new 전 맥주한캔이면 취하는데 가성비 갑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한캔(2리터)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 작성시간 26.06.21 new Chris Paul 500짜리 큰캔 먹으면 이제 어질어질함.. 술찌다됨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아이사 간 단련시키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