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근래 하루 정도 그냥 뇌빼고 진탕 취하고 싶음...
다음날 매우 힘들겠지만...
문제는 주변에 친구들이 술을 안 좋아하거나 제 주량을 못 따라감
주량 얼마 안되는디 다들 술찌들임
진탕 취하려면 4-5병 정도면 되는디
근데 소주로 취하고 싶진 않음 맛없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맥콜 좋아하시나요
-
작성자아이사 작성시간 26.06.21 new
전 맥주한캔이면 취하는데 가성비 갑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한캔(2리터)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시간 26.06.21 new
Chris Paul 500짜리 큰캔 먹으면 이제 어질어질함.. 술찌다됨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아이사 간 단련시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