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아앙 배불러여

작성자@ㄱI성용|작성시간26.06.21|조회수280 목록 댓글 11

엄마 환갑생신기념
가족외식 하고 왔어염

찌끔찌금씩 나오는거 같아도 은근 배가 부르네여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 작성시간 26.06.21 근데 사진 이렇게 올리는거 어케 해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정 대 만 사진 첨부할때 아래쪽에 그룹올리기 누르먄되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 작성시간 26.06.21 @ㄱI성용 ㅁㅊ... 이걸 이제 알앗다니 ㅠㅠ 감사염
  • 작성자Roublic | 작성시간 26.06.21 우아~~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Taupe | 작성시간 26.06.22 new 캬ㅑㅐ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