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먹고 동물들 구경도 하는 중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ildAlice 작성시간 26.06.21 어디쪽에서 노시나요 맛집추천좀해주세여
저는 표선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반오십도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오홓 저도 그 근방인데 부모님 집 와 있어요 ㅋㅋ 표선이시면, 광어다 추천
-
답댓글 작성자TildAlice 작성시간 26.06.21 반오십도끝 ㅋㅋㅋ광어다 어제 오자마자
먹엇는데
오늘은 말고기 한번먹어봣슘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반오십도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TildAlice 크으 잘다녀오셨네요 ㅋㅋㅋㅋ 회 좋아하시면 일미도 고려해보시구
가시아방, 칼국수연구소 추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TildAlice 작성시간 26.06.22 new
반오십도끝 고맙습니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