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장 홈페이지 관리 + 글 작성 참석 등은 클로드로 하고 있고 (오푸스 4.8)
나머지 사진 수정 및 실제 사용 용도로는 챗지피티 프리미엄 쓰고 있는데
불과 1달전까지 제미나이 쓰고있다가 퇴물됐다고 해서 챗지피티로 옮겻거든요..
요새는 혹시 추세가 또 바꼈나요 ㅎㅎ
다음검색
사업장 홈페이지 관리 + 글 작성 참석 등은 클로드로 하고 있고 (오푸스 4.8)
나머지 사진 수정 및 실제 사용 용도로는 챗지피티 프리미엄 쓰고 있는데
불과 1달전까지 제미나이 쓰고있다가 퇴물됐다고 해서 챗지피티로 옮겻거든요..
요새는 혹시 추세가 또 바꼈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