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새 AI 추세는 좀 어떤가요 ?

작성자Trioo|작성시간26.06.21|조회수155 목록 댓글 2

사업장 홈페이지 관리 + 글 작성 참석 등은 클로드로 하고 있고 (오푸스 4.8)

 

 

나머지 사진 수정 및 실제 사용 용도로는 챗지피티 프리미엄 쓰고 있는데

 

 

 

불과 1달전까지 제미나이 쓰고있다가 퇴물됐다고 해서 챗지피티로 옮겻거든요..

 

 

요새는 혹시 추세가 또 바꼈나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순욱 | 작성시간 26.06.21 그정도면 잘 쓰시는듯
  • 답댓글 작성자Trio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하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