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심심해서 당구 배울까했는데

작성자보르봉봉|작성시간26.06.21|조회수174 목록 댓글 8

30만원 25만원 하네 ㄷㄷ

8회2시간...

뭐시긴당 겜비 치면 20만원정도 되니까

안비싼거같기도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서연 | 작성시간 26.06.21 한번에 2시간 레쓴인데 그정도면 엄청싸네요
    3구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보르봉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네 경기도 외지긴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유서연 | 작성시간 26.06.22 new 보르봉봉 저도 연맹선수한테 받아봤는데 주에1번 1시간해서 회당5만원꼴줬어요 3구 고고!!
  • 답댓글 작성자보르봉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유서연 근데 강사님 스펙이 많이 중요하겠죠??? 숨고에서 견적받았는데 그런거 관련해선 아무내용이없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유서연 | 작성시간 26.06.22 new 보르봉봉 아 그러면 일반 동호인일수도 있겠네요
    가르치는건 다르겠지만 35점이상 고수한테 받는거 추천드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