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만원 25만원 하네 ㄷㄷ
8회2시간...
뭐시긴당 겜비 치면 20만원정도 되니까
안비싼거같기도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서연 작성시간 26.06.21 한번에 2시간 레쓴인데 그정도면 엄청싸네요
3구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보르봉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네네 경기도 외지긴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유서연 작성시간 26.06.22 new
보르봉봉 저도 연맹선수한테 받아봤는데 주에1번 1시간해서 회당5만원꼴줬어요 3구 고고!!
-
답댓글 작성자보르봉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유서연 근데 강사님 스펙이 많이 중요하겠죠??? 숨고에서 견적받았는데 그런거 관련해선 아무내용이없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유서연 작성시간 26.06.22 new
보르봉봉 아 그러면 일반 동호인일수도 있겠네요
가르치는건 다르겠지만 35점이상 고수한테 받는거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