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가에서 1시간 거리 지역에서 자취중인데
월세로 미니투룸 살고 월급의 10%됩니다.
이정도면 과지출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Witch 작성시간 26.06.21 뭐지 세후 천 버시고 백쓰시는건가
-
답댓글 작성자요리모토 시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뇨 ㅠㅠ 300~400벌고 30~40짜리 미니투룹 삽니다 지방이라 좀 싸긴해요
-
작성자땅워니 작성시간 26.06.21 전혀요
서울이시면 300번다치고 월세+관리비 최소 20%에서 시작할듯.. -
작성자소기미 작성시간 26.06.21 300대도 월세50씩쓰는사람 꽤될텐데
-
작성자매우피곤 작성시간 26.06.22 new
그정도면 알뜰하신거 ㅇㅇ 저도 300후반벌고 40짜리집살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