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세가 월급의 10%되는데 과지출인가요?

작성자요리모토 시오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541 목록 댓글 10

본가에서 1시간 거리 지역에서 자취중인데

 

월세로 미니투룸 살고 월급의 10%됩니다.

 

이정도면 과지출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Witch | 작성시간 26.06.21 뭐지 세후 천 버시고 백쓰시는건가
  • 답댓글 작성자요리모토 시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뇨 ㅠㅠ 300~400벌고 30~40짜리 미니투룹 삽니다 지방이라 좀 싸긴해요
  • 작성자땅워니 | 작성시간 26.06.21 전혀요
    서울이시면 300번다치고 월세+관리비 최소 20%에서 시작할듯..
  • 작성자소기미 | 작성시간 26.06.21 300대도 월세50씩쓰는사람 꽤될텐데
  • 작성자매우피곤 | 작성시간 26.06.22 new 그정도면 알뜰하신거 ㅇㅇ 저도 300후반벌고 40짜리집살아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