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사먹으러 간다 vs 지구멸망을 기다린다 작성자와퍼맨|작성시간26.06.21|조회수62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버거킹 와주3개 먹으러 갈까 고민중이에ㅛ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1 와퍼맨 저는 새우요 작성자수학쟁이 | 작성시간 26.06.21 주니어는 하남자만 먹는거에요일반 와퍼로 갑시다 답댓글 작성자와퍼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지금 와주를 싸게 팔아서 3개 만원 컷이 가능해서요! 작성자츠노마키 와타메 | 작성시간 26.06.21 ㄱㄱ 작성자뇌손상 | 작성시간 26.06.21 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