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햄버거 사먹으러 간다 vs 지구멸망을 기다린다

작성자와퍼맨|작성시간26.06.21|조회수62 목록 댓글 7

버거킹 

 

와주3개 먹으러 갈까 고민중이에ㅛ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1 와퍼맨 저는 새우요
  • 작성자수학쟁이 | 작성시간 26.06.21 주니어는 하남자만 먹는거에요
    일반 와퍼로 갑시다
  • 답댓글 작성자와퍼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지금 와주를 싸게 팔아서 3개 만원 컷이 가능해서요!
  • 작성자츠노마키 와타메 | 작성시간 26.06.21 ㄱㄱ
  • 작성자뇌손상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