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주도에서 저녁에 해변에 앉아서 술먹기괜찮나요?

작성자옥정동주민|작성시간26.06.21|조회수185 목록 댓글 2

숙소가 용두암 근처라서
혼자서 용두암해변쪽에 앉아서
동문시장에서 회포장해가지구 한잔할생각인데..
벌레같은거 괜찮을까요?
캠핑의자랑 조그만한 탁자펴놓고 먹거나 그냥 벤치같은데서 먹을계획인디
주변에서 이상하게보거나그러진 않겠지욬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어인마 | 작성시간 26.06.21 모기향 하나 사서가삼
  • 답댓글 작성자옥정동주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삼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