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난이도가 별5개라는 건 쉽다는 건가요? 어렵다는 건가요?

작성자와퍼맨|작성시간26.06.21|조회수330 목록 댓글 7

별 5개가 끝인 거 같구요

 

별 갯수가 적은 게 쉬운건지

 

많은 게 쉬운건지

 

헷갈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21 갸어렵다ㅜ
  •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 작성시간 26.06.21 개미친또라이샤갈야르밤티초어려움
  •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21 별 1개를 어렵다고 하는 나라가 있으려나⭐️⭐️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2 new 많은게 어려운거져
  •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서 개어렵다 이러면
    난이도 ⭐️⭐️⭐️⭐️⭐️⭐️⭐️⭐️⭐️⭐️
    이러자나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