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가 별5개라는 건 쉽다는 건가요? 어렵다는 건가요? 작성자와퍼맨|작성시간26.06.21|조회수33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별 5개가 끝인 거 같구요 별 갯수가 적은 게 쉬운건지 많은 게 쉬운건지 헷갈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또다시으악 | 작성시간 26.06.21 갸어렵다ㅜ 작성자코쵸우 시노부 | 작성시간 26.06.21 개미친또라이샤갈야르밤티초어려움 작성자급류 모순 | 작성시간 26.06.21 별 1개를 어렵다고 하는 나라가 있으려나⭐️⭐️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2 new 많은게 어려운거져 답댓글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서 개어렵다 이러면난이도 ⭐️⭐️⭐️⭐️⭐️⭐️⭐️⭐️⭐️⭐️ 이러자나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