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골프배우시는분덜 시작어케하심?

작성자법무부|작성시간26.06.21|조회수141 목록 댓글 4

팡야 토마호크샷은 할줄아는데 현실 골프채는 안잡아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차차핑 | 작성시간 26.06.21 연습장 가서 프로한테 레슨이 정석!
  • 답댓글 작성자법무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 스크린골프장 이런데도괜찮나요. 헬스장에 있긴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차차핑 | 작성시간 26.06.21 법무부 넵 요즘은 스크린 이용하는분들이 더 많기는해여
    닭장(길거리 지나다니다보면 초록색 그물친 실내연습장)은
    여름엔 덥고 겨울엔 추워서...
    근데 저는 그시절에 배워서 아직도 닭장 다닙니다...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법무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차차핑 오..그렇군여 일단 스크린쪽으로 찾아봐야겠네요 ㄳ함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