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일어남 ㅠㅠㅜ

작성자고양이 발바닥|작성시간26.06.21|조회수178 목록 댓글 8

장거리 왔다갔다 하느라 피곤해서 6시쯤에 잠들었는데
지금 일어나서 큰일남ㅋㅋㅋㅋ
잠 안오는데 내일 출근 어떻게 함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살러줘요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1 고양이 발바닥 저는 점심 먹고 낮잠 조져서
  • 작성자HLE Gumayusi | 작성시간 26.06.21 바로 다시 자야함
  • 답댓글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컨디션 100퍼 상태라서 뭐 먹을까 고민하고 있어요ㅋㅋㅋ
  • 작성자빛바랜호피 | 작성시간 26.06.22 new 으어 출근싫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