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일부터 신청하는 청년미래적금 있잖아요

작성자하하호호헤헤히히|작성시간26.06.21|조회수786 목록 댓글 5

제가 제 조건은 아는데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데 

두분 정확한 소득은 모르거든요? 그래서 가구 중위소득을 모르겠는데

그냥 일단 신청하면 은행에서 심사 후 결과 발표 날 알아서 가입가능인지 일반형인지 우대형인지 알려주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LE Gumayusi | 작성시간 26.06.21 아마드요
  • 답댓글 작성자하하호호헤헤히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요
  • 작성자덤덤이 | 작성시간 26.06.21 어차피 신청 2주 심사 2주 개설 2주라 7월에 나올꺼에요
  • 답댓글 작성자하하호호헤헤히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오래걸리네요 그럼 결과가 7월말?정도에 나올까요?
  • 답댓글 작성자덤덤이 | 작성시간 26.06.22 new 하하호호헤헤히히 아녀 7월 중순쯤 심사결과가 나오고 개설은 그담주일꺼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