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제 조건은 아는데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데
두분 정확한 소득은 모르거든요? 그래서 가구 중위소득을 모르겠는데
그냥 일단 신청하면 은행에서 심사 후 결과 발표 날 알아서 가입가능인지 일반형인지 우대형인지 알려주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HLE Gumayusi 작성시간 26.06.21 아마드요
-
답댓글 작성자하하호호헤헤히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요
-
작성자덤덤이 작성시간 26.06.21 어차피 신청 2주 심사 2주 개설 2주라 7월에 나올꺼에요
-
답댓글 작성자하하호호헤헤히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헐 오래걸리네요 그럼 결과가 7월말?정도에 나올까요?
-
답댓글 작성자덤덤이 작성시간 26.06.22 new
하하호호헤헤히히 아녀 7월 중순쯤 심사결과가 나오고 개설은 그담주일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