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네타냐후 이란 얘네들 뭐임? 작성자둘기얏2|작성시간26.06.22|조회수703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병ㅅ들인거 맞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1초만 더 빨리 쐈다면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22 new 개노답 삼형제 ㄷㄷ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ㄱㄹㅇ 작성자우정잉 | 작성시간 26.06.22 new 답댓글 작성자둘기얏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