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횡경막? 내부에 멍들고 알배기고 담걸린느낌이라 누울때 날개뼈 옆구리 아픈데

작성자VALENCIA|작성시간26.06.22|조회수121 목록 댓글 0

흐미

나이먹어서 회복이 안되는갑벼

막상 의자앉으면 통증은없는데   잘때  누울때  일어날때        가슴쪽 360도   엄청 땡김 ㅜㅜ 

 

 

운동안하다가 운동했을때 근육통 딱 그느낌인데

 

진짜  잠만잤을뿐인데 ㅜㅜ  억울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