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경막? 내부에 멍들고 알배기고 담걸린느낌이라 누울때 날개뼈 옆구리 아픈데 작성자VALENCIA|작성시간26.06.22|조회수1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흐미나이먹어서 회복이 안되는갑벼막상 의자앉으면 통증은없는데 잘때 누울때 일어날때 가슴쪽 360도 엄청 땡김 ㅜㅜ 운동안하다가 운동했을때 근육통 딱 그느낌인데 진짜 잠만잤을뿐인데 ㅜㅜ 억울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