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세입자 지가 오해하게읽어놓고 집못뺄꺼같다 그럼 ㅠ

작성자눈팅아이디용|작성시간26.06.22|조회수838 목록 댓글 6

집주인 실거주해야하는데.. 지가 단기 연장계약한다고 확정정으로 생각하고 오해해서;; 이제와서 한달남았는데 이사갈집 어떻게구하냐고 그러고 있네 아오 ㅋㅋㅋㅋ ㅠㅠ

내가 몇달이래도 연장계약괜찮냐고 물어는봤는데 분명 그후로 연장안된다고 이야기했는데 지가 지 유리한거만 듣고 ㅋㅋㅋㅋ ㅠㅠ

한달남았는데 세입자분 집 잘구해서 나갈수있을까옄ㅋ

심지어 계약만료일이 퇴거일이 당연한데 그날에 어찌 협의없이 집주인맘대로 정하냐고 생때쓰고있슴 ㅋㅋㅋ

그럼 계약만료일이 당연히 퇴거일이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카츄가 빚갚쥬 | 작성시간 26.06.22 new 한 달이면 급하게 구할 순 있을 듯
    님 증거만 있으시면 법적으로 문제 없고
  • 작성자내애깅(하트) | 작성시간 26.06.22 new 집주인 실거주면 세입자가 불리한거아닌감 ㅋㅋ
  • 작성자한꼬리 | 작성시간 26.06.22 new 에이 발등에 불떨어지면 한달이면 어떻게든 구하죠
  • 작성자노말충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럴때 배짱으로 밀어야함
    안그러면 내가 손해보는데 이 나라는 착한 사람이 당하는 구조가 많아요
  • 작성자치킨은뿌링클 | 작성시간 26.06.22 new 한달이 왜 급한거죠? 급한건 한주 두주지 한달은 충분히 시간 준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