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갤럭시26+ 사용하시는분 어떠세여?

작성자일자목|작성시간26.06.22|조회수285 목록 댓글 2

지금 23+ 사용중이고 온누리도 준다고하고해서 겸사겸사 26+ 바꿀까하는데 애매하네요. 엑시노트때문인지 26+ 판매량도 저조하다고하고 ㅠㅠ
26+ 사용자분들 쓸만하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lisson becker | 작성시간 26.06.22 new 겜안하고 웹서핑 주로 하는데 뭐랄까좀.. 자잘하게 버그가있어요
  • 작성자대중교통카드 | 작성시간 26.06.22 new 엣지가 진짜 명물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