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26+ 사용하시는분 어떠세여? 작성자일자목|작성시간26.06.22|조회수28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23+ 사용중이고 온누리도 준다고하고해서 겸사겸사 26+ 바꿀까하는데 애매하네요. 엑시노트때문인지 26+ 판매량도 저조하다고하고 ㅠㅠ26+ 사용자분들 쓸만하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lisson becker | 작성시간 26.06.22 new 겜안하고 웹서핑 주로 하는데 뭐랄까좀.. 자잘하게 버그가있어요 작성자대중교통카드 | 작성시간 26.06.22 new 엣지가 진짜 명물인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