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위,대장내시경인데

작성자OLiviA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14 목록 댓글 18

끝나고 라면조져도 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OLiviA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냥 먹는다 라면 지킨마요
  • 작성자유부육아노예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바로 집 도착해서 계란하나 먹은다음에
    순대국에 소주 조지러 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OLiviA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여윽시
  • 작성자ysysaby | 작성시간 26.06.22 new 병원나와서 바로 순대국이 국룰임
  • 답댓글 작성자OLiviA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는 라면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