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버거앤윙스
작년 10월 친정가서 첨 먹어봤는데
먹고 와 맛있다 하며 엄청 사먹음
그때도 느낀게 푸라닭 또는 굽네치킨스럽다 했는데
ㄹㅇ 푸라닭에서 나온 브랜드였음 ㄷㄷ
요새 그래서 버거킹을 제끼고 움버거가 최애인데
치킨버거만 팔아서
그래도 버거는 치킨보단 쇠고기패티라서
시간지나면 다시 버거킹으로 돌아올거같지만
지금은 움버거 짱짱맨
다음검색
움버거앤윙스
작년 10월 친정가서 첨 먹어봤는데
먹고 와 맛있다 하며 엄청 사먹음
그때도 느낀게 푸라닭 또는 굽네치킨스럽다 했는데
ㄹㅇ 푸라닭에서 나온 브랜드였음 ㄷㄷ
요새 그래서 버거킹을 제끼고 움버거가 최애인데
치킨버거만 팔아서
그래도 버거는 치킨보단 쇠고기패티라서
시간지나면 다시 버거킹으로 돌아올거같지만
지금은 움버거 짱짱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