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요새 제 최애 햄버거집은

작성자햇빛달빛별빛|작성시간26.06.22|조회수318 목록 댓글 9

움버거앤윙스

작년 10월 친정가서 첨 먹어봤는데

먹고 와 맛있다 하며 엄청 사먹음

그때도 느낀게 푸라닭 또는 굽네치킨스럽다 했는데

ㄹㅇ 푸라닭에서 나온 브랜드였음 ㄷㄷ

요새 그래서 버거킹을 제끼고 움버거가 최애인데

치킨버거만 팔아서

그래도 버거는 치킨보단 쇠고기패티라서

시간지나면 다시 버거킹으로 돌아올거같지만

지금은 움버거 짱짱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덤덤이 | 작성시간 26.06.22 new 윙은 안먹었나요
  • 답댓글 작성자햇빛달빛별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윙도 줜맛!!!!!
  • 작성자나말 | 작성시간 26.06.22 new 움버거 좀 슴슴하던데 내가 가는곳이 잘못됐나
  • 작성자검색가능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22 new 치킨붝
  • 작성자코인밥그릇 | 작성시간 26.06.22 new 대구 티제이버거 ㄱ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