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근곡 생략...

작성자Chris Paul|작성시간26.06.22|조회수150 목록 댓글 12

역대급으로 스펙타클한 출근길이라 생략...

출근길에 코피 쏟아져서 지금 지각하게 생겼슴니다ㅜ

하 우산도 코피 지혈하다가 벤치에 놓고왔네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비인후과 가니까 막 가뭄난 땅마냥 갈라져있었음 ㅜ
  • 작성자도리토스좋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제 누가 출근곡 올리나..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님이 올려주셈!!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극적으로 지각 안하고 세이프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