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곡 생략... 작성자Chris Paul|작성시간26.06.22|조회수167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역대급으로 스펙타클한 출근길이라 생략...출근길에 코피 쏟아져서 지금 지각하게 생겼슴니다ㅜ하 우산도 코피 지혈하다가 벤치에 놓고왔네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이비인후과 가니까 막 가뭄난 땅마냥 갈라져있었음 ㅜ 작성자도리토스좋아 | 작성시간 26.06.22 이제 누가 출근곡 올리나..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님이 올려주셈!!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2 헐.. 답댓글 작성자Chris Pau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극적으로 지각 안하고 세이프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