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차로 외근하는 대신 기름 넣어도 된다하면 얼마나 넣으면 될까요??

작성자위르겐 클롭|작성시간26.06.22|조회수427 목록 댓글 22

5일동안 하루 왕복 30키로 정도?

다 합치면 140키로 정도 될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Doll | 작성시간 26.06.22 new (운행거리/연비)*주유비
    왕복 140km면 네이버에 자차 검색해서 연비 가장작은걸로(10정도) 계산하면
    (140/10)*2000=28000원 정도겟네요 저희는 이렇게 계산해서 줍니다
  • 답댓글 작성자위르겐 클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2.8은 뭔가 개손해같은 느낌인데..
  •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22 new 저희는 감가나 이런거 생각해서 기름값에 25%정도 더쳐줌
  •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넣을때마다 만땅
  • 작성자아무의미없는닉네임 | 작성시간 26.06.22 new 만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