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님들 지금은 원화가치가 높은 시기이니까

작성자와퍼맨|작성시간26.06.22|조회수480 목록 댓글 10

해외여행가면

 

환율이 낮을 떄 보다 상대적으로 손해인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FORtheBEST[Kali | 작성시간 26.06.22 new 와퍼맨 당연히 대손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FORtheBEST[Kali | 작성시간 26.06.22 new 와퍼맨 당연하죠.. 1달러에 1530원인데요!
    미국가서 2달러짜리 음식을먹을때 3060원내냐
    환율 1400윈가면 2800원내고먹냐 인데요ㅎ
  • 작성자JongGod | 작성시간 26.06.22 new 원화가치가 사상최고로 똥값입니다 지금
  • 작성자편라니 | 작성시간 26.06.22 new 존나 낮음ㄷㄷ
  • 작성자북북벅벅 | 작성시간 26.06.22 new 원화가치가 왜 지금 높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