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병원 수령, 약국 수령 차이가 큰지 궁금합니다
약국에 재고 없는경우랑 병원이 넘 비싼 경우등 고민인데
처방해보신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월요일인데 모두 힘내시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킥백a 작성시간 26.06.22 new
종로쪽인데 성지가서 처방받고 바로 옆 약국가서 약 타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기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여의도라 굉장히 제한적이네요 흑흑 32인데 걍 해보려구요. 그나저나 맞을정도 아니라고 처방 안해줄까 그것도 걱정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킥백a 작성시간 26.06.22 new
아기치타 여의도면 종로3가쪽만 후딱 오셔도 좋을텐데!ㅋㅋㅋㅋ회사후배랑 점심시간에 몇번 같이 가봤는데 그런거없이 그냥 해주더라구용
-
답댓글 작성자아기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킥백a 어차피 일단 테스트용 한개고 시간 애매할까해서 걍 여기 예약했는데 담에 본격적으로 맞게되면 점심시간에 츄라이 해봐야겠네용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기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답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덕분에 사와서 지금 맞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