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닥터나우로 마운자로 처방 해보신분??

작성자아기치타|작성시간26.06.22|조회수396 목록 댓글 10

약 병원 수령, 약국 수령 차이가 큰지 궁금합니다

약국에 재고 없는경우랑 병원이 넘 비싼 경우등 고민인데

처방해보신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월요일인데 모두 힘내시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킥백a | 작성시간 26.06.22 종로쪽인데 성지가서 처방받고 바로 옆 약국가서 약 타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기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여의도라 굉장히 제한적이네요 흑흑 32인데 걍 해보려구요. 그나저나 맞을정도 아니라고 처방 안해줄까 그것도 걱정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킥백a | 작성시간 26.06.22 아기치타 여의도면 종로3가쪽만 후딱 오셔도 좋을텐데!ㅋㅋㅋㅋ회사후배랑 점심시간에 몇번 같이 가봤는데 그런거없이 그냥 해주더라구용
  • 답댓글 작성자아기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킥백a 어차피 일단 테스트용 한개고 시간 애매할까해서 걍 여기 예약했는데 담에 본격적으로 맞게되면 점심시간에 츄라이 해봐야겠네용 감사합니다!
  • 작성자아기치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답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덕분에 사와서 지금 맞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