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요즘은 직장내에서 툼스톤 파일드라이버 금지되고
심지어 체어샷도 안됨..
하.. 진짜 회사다니기 너무 힘들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ISTP 작성시간 26.06.22 new
자유분방한 명수옹 진짜너무하네요 살기힘드네
-
답댓글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족발당수 오오오오
-
작성자동물애호가 작성시간 26.06.22 new
툼스톤 안된다고 누가 그럼요?
저 10분전에 툼스톤 갈기고왔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와.. 대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