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화가 너무나네....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작성시간26.06.22|조회수622 목록 댓글 23

진짜 요즘은 직장내에서 툼스톤 파일드라이버 금지되고

심지어 체어샷도 안됨..

하.. 진짜 회사다니기 너무 힘들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ISTP | 작성시간 26.06.22 new 자유분방한 명수옹 진짜너무하네요 살기힘드네
  • 작성자달리삼촌팬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족발당수 오오오오
  • 작성자동물애호가 | 작성시간 26.06.22 new 툼스톤 안된다고 누가 그럼요?
    저 10분전에 툼스톤 갈기고왔는데요?
  • 답댓글 작성자자유분방한 명수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대기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