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말에 쇼케보고 오랜만에 로아하는데 졸잼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킥백a|작성시간26.06.22|조회수217 목록 댓글 8

싱글모드가 부담없이 트라이할 수 있는게 개꿀잼인듯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킥백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에이사 선발대까진 모르겠고...로아 들어가보니까 고인물들이 이번에 어떻게든 뉴비들 정착시키려고 엄청 도와주더라구요 심지어 채팅탭도 모코코 채팅탭이 생겨서 뉴비들+고인물들만 대화가 됨
  • 답댓글 작성자에이사 | 작성시간 26.06.22 킥백a 진짜 신규.유입이 안되서 고민 겁나했나봄
  • 작성자물리치료 | 작성시간 26.06.22 고인물들은 8월레이드부터 시작
  • 작성자김따뜻 | 작성시간 26.06.22 싱글 플레이가 좋아서 검은사막 하고 있었는데 복귀할까 고민되게 하네여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킥백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츄라이츄라이 죽으면 부담없이 무한트라이하면되고 꿀잼이에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