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제가 전화를 걸었는데 상대쪽에서 작성자해상왕 강해상|작성시간26.06.22|조회수3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거신 번호는 고객의 요청으로착신이 금지되었습니다라고 안내멘트가 나오면 이건 무슨 경우인가요?다른 번호로도 전화를 걸어봤는데 동일한 멘트가 나오는 걸로 봐선 차단당했거나 그런건 아닌거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아자르 | 작성시간 26.06.22 new 예전엔 군인이거나 이러면 정지 하긴 했는데 작성자포기노포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폰경우에는 방해금지 모드일때 그럴수도 있어요 답댓글 작성자해상왕 강해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얘 갤럭시입니당 작성자조로성님 | 작성시간 26.06.22 new 머 잠수타거나 하려고 수신금지 걸어놓은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