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프리스탠딩 식세기 괜찮나요?

작성자날강두 우웩|작성시간26.06.22|조회수94 목록 댓글 2

삼성 행사해서 큰거는 필요없고 해서 6인용 프리스탠딩 식세기 구입 하고 싶은데 식세기 써보신 분들 대만족 하시나요? 리뷰보면 물이 많이 고인다 물기 남아있다 등등이 있는데 어떤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인스톤 | 작성시간 26.06.22 2인가구면 개추
  • 답댓글 작성자날강두 우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