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 분기, 반기의 성과+상여 지급일이 7월10일 오전인데
사직서 제출서류에
최종근무일 10일 금요일
퇴사일 11일 토요일이면
지급일 당일 재직자 신분으로 받는데 문제 없겠져?
(근로계약서에는 재직자만 지급한다 써있어요)
13일까지 근무하겠다는게 안전빵이긴한데
이사도 해야하고 출국때문에 시간이 좀 촉박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STP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생각엔 줘야대는데 주는사람입장에선 주기싫을거임 ㅋㅋ
보통 저러면 받고퇴사하죠 -
답댓글 작성자한요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13일로 해야겠습니다 ㅋㅋ 기싸움하기 싫음 ㅠ
-
작성자눈팅아이디용 작성시간 26.06.22 new
뭔가좀 얄미워보일순있는데 받는게맞음
-
작성자루cy 작성시간 26.06.22 new
저흰 퇴사예정자도 안주던데..
-
작성자Celtics 작성시간 26.06.22 new
저거는 회사 입장에서 안 줄수도 있을걸요..?
회사 취업 규칙 확인해 보시는게 젤 나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