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진의 ~ 북오산 까지 X 되있길래 뭐지 했는데
북오산 앞에서
죽은 고라니 들춰 업고 갓길로 빠지는
고속도로순찰대? 를 목격함
저 같음 절대 못 만질듯 ㄷㄷ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E.아자르 작성시간 26.06.22 new
그게 주 업무기도 하신... 난 못할듯
-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서안성 상행 톨게이트 가기전에 지난 토요일 로드킬 사체가 오늘까지 있었는데 ..어후 보는것도 힘듦
-
작성자윤후는 못말려 작성시간 26.06.22 new
갑자기 부산행처럼 고라니 일어나서 물까봐 무서울듯ㄷㄷ
-
답댓글 작성자여자친구는버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다같이 KTX타러 ㄱㄱ
-
작성자흐어어예~ 작성시간 26.06.22 new
아예 죽어있으면 차라리 나은데 애매하게 살아있을때가 최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