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름에 레이어드해서 티 입는분들 계신가요?

작성자서른의피지컬|작성시간26.06.22|조회수253 목록 댓글 11

아니 한 여름에는 티 하나만 입어도
더운데 어떻게 2겹 입는거죠 ?!!
더운걸 잘 참을 수 있는건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Twin Moon | 작성시간 26.06.22 서른의피지컬 그냥 면으로 된 반팔티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서른의피지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Twin Moon 겨땀이 줄줄 나요ㅜ
  •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6.22 여자는 몰라도 남자는 되나? 전 더워서 못참음 웃통까고 다니는거 간신히 참는중
  • 답댓글 작성자서른의피지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여자들도 사실 쉽지않을듯ㄷㄷ 시스루ㄱㄱ
  • 작성자원 지 안 | 작성시간 26.06.22 반탈티 안에 에어리즘 그거입고 입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