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동기이고 30대거든요? 근데 애는 이게 첫 직장이더라구요
내향적이고 그냥 구석에 있는 애인데 뭔가 주위에 재밌는 동료분들이 많아서인지 영향을 받아서 어거지로 유쾌한척 뭔드립이나 그런걸 치는데 저랑 친하다고 생각해서인지 선을 약간 넘고 했거든요 근데 저보다 1살 동생이에요 조금 빡쳐서 뭐라하고 저는 쌩까고 지내는데 어쭙잖게 아는 척아닌 아는척한다 해야하나? 그래도 단답아니면 무시하거든요 옆자리라서 뭔가 개 불편하고 뭐라 한번 더 할까요? 모지란 시골 청년느낌이라 아 벽같은 느낌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때껄룩 작성시간 26.06.22 직접적인 피해 오는게 없다면 일단 무시가 답이긴 합니다ㅜㅜ
-
작성자자오 작성시간 26.06.22 근데 같은 동기고 하면 그거 그냥 무시하면
작성자분 소문만 안좋게 날수 있어요,
동기고 옆자리면 풀껀 풀어야 되요,
어찌됬든 계속 같이 일할 사이인뎅,, -
작성자또다시으악 작성시간 26.06.22 그러면 님 평만 안좋아짐 빡쳐도 기분나쁜티 내지말져 ㅠㅠ
-
작성자미제승냥이 작성시간 26.06.22 풀건 풀어야하는데 그 선이 남들하고 다르면 문제가 좀 있죠 말해줘도 인지가 안되는거라서ㅠ
-
작성자n년차신입 김땡땡 작성시간 26.06.22 얘기좀해서 풀죠....ㅠㅠ 그러고 거리 좀 두는게 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