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지방 사는 사람 너무 서러윰

작성자정 대 만|작성시간26.06.22|조회수627 목록 댓글 62

콘서트 가기 한 번 더럽게 힘드네ㅜ
비용도 ㄱ기본 두배임 ㅜㅜ 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눈물이 납니자 ,,,
  • 작성자붉바리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도 주거비는 반값수준ㅠ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분산이 좀 되어야 할텤데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그러네여...
    차비만해도 그렇고 숙박까지하먄
  •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개에바임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