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지방 사는 사람 너무 서러윰 작성자정 대 만|작성시간26.06.22|조회수627 목록 댓글 6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콘서트 가기 한 번 더럽게 힘드네ㅜ비용도 ㄱ기본 두배임 ㅜㅜ 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눈물이 납니자 ,,, 작성자붉바리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도 주거비는 반값수준ㅠ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분산이 좀 되어야 할텤데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그러네여...차비만해도 그렇고 숙박까지하먄 답댓글 작성자정 대 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개에바임 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