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머리 어지럽고 속이 좀 메스꺼움 작성자이엘렌|작성시간26.06.22|조회수5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근해서그런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른의피지컬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무래도 글쵸.. 작성자미카미 | 작성시간 26.06.22 new 출근 = 만악의 근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