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빠졌다고 말함
진짜 빠졌거든여???
한 8키로 빠졌는데 마운자로 위고비 했냐길래
갤러리 보여줌
2주동안 먹은 것들인데
"어? 어헣..ㅎㅎ너는 다이어트 말고 식비 아끼려면 약 써야겠다..이렇게 먹으면 식비 얼마나 나와??"
소리 들음.
이렇게 먹는데 어떻게 뺐냐길래
"마음이 아프면...빠져.."
ㄴ 헤어졌어??언제 만났는데?? 연애했어?
"아니 성적이 너무 마음아파서..^^"
ㄴ 아..근데 맘아프면 보통 안먹을텐데 신기하네
먼가..먼가먼가임
아 배고푸당
점심 머먹죠????? 햄부기무러갈까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