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많음) 다 살빠졌냐고 물어봐서

작성자왕술찌|작성시간26.06.22|조회수657 목록 댓글 30

진짜 빠졌다고 말함
진짜 빠졌거든여???
한 8키로 빠졌는데 마운자로 위고비 했냐길래
갤러리 보여줌

2주동안 먹은 것들인데
"어? 어헣..ㅎㅎ너는 다이어트 말고 식비 아끼려면 약 써야겠다..이렇게 먹으면 식비 얼마나 나와??"
소리 들음.

이렇게 먹는데 어떻게 뺐냐길래
"마음이 아프면...빠져.."
ㄴ 헤어졌어??언제 만났는데?? 연애했어?

"아니 성적이 너무 마음아파서..^^"
ㄴ 아..근데 맘아프면 보통 안먹을텐데 신기하네

먼가..먼가먼가임
아 배고푸당
점심 머먹죠????? 햄부기무러갈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햄버거 갈비탕 고민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엘빈 | 작성시간 26.06.22 new 왕술찌 긔여운 알주먹
  • 작성자은방울꽃망울 | 작성시간 26.06.22 new 일단 전 항복할게요...
  • 작성자편라니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이 너무 야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왕술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방금 먹은 갈비탕 못찍어서 화남
    토마토주스로 대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