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 이사땜에 휴가 다 쳐녹음 ㅠ 작성자Manchester City_|작성시간26.06.22|조회수19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약하는 데 하루감정평가니 뭐니 하루연금깨부수는데 하루 이런식으로 찔끔찔끔 다 쳐녹음실제로 이사하면 또 2-3일써야되고 으흐긓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22 new ??? :: 고객님 오버부킹 때문에 이삿짐차 오늘 못갑니다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 City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 여기서 짐 80프로는 버릴거라 그냥 용달불러서 제손으로 올릴예정 작성자DS921 | 작성시간 26.06.22 new ㅜㅜ 어쩔수없더라고요 그래도 좋은집 간다 생각하고 정리 다된 집에서 살다보니 뿌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