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으 이사땜에 휴가 다 쳐녹음 ㅠ

작성자Manchester City_|작성시간26.06.22|조회수196 목록 댓글 3

계약하는 데 하루

감정평가니 뭐니 하루

연금깨부수는데 하루

 

이런식으로 찔끔찔끔 다 쳐녹음

실제로 이사하면 또  2-3일써야되고

 

으흐긓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둘기얏2 | 작성시간 26.06.22 new ??? :: 고객님 오버부킹 때문에 이삿짐차 오늘 못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Manchester City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 여기서 짐 80프로는 버릴거라 그냥 용달불러서 제손으로 올릴예정
  • 작성자DS921 | 작성시간 26.06.22 new ㅜㅜ 어쩔수없더라고요 그래도 좋은집 간다 생각하고 정리 다된 집에서 살다보니 뿌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