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쓴걸... 어떻게, 왜 마시는건가요....
그나마 아이스는 좀 괜찮지만
누가 맨날 사줄때 마다 사약받는기분인데
마셔도 카페인각성이니 뭐니도 잘 모르겠습니다ㅠㅠㅠ
(본인은 쓴맛이 싫어서 소주도 절대 안마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ㄱI성용 작성시간 26.06.22 new
생명수임,,,
첨에 써서 어케 먹지 했는데 먹다보니
점점 쓴거 진한게 먹게됨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La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카페별, 원두별 차이도 큰가요? ㄷㄷ
-
작성자자동사냥 작성시간 26.06.22 new
아직 인생의 쓴맛을 모르시네
-
작성자뭉자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못먹었었는데 아침마다 사줘서 마시다보니 적응됨
-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그닥 안좋아하는데 달달한 디저트랑 먹을땐 그래도 꽤 어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