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들 아메리카노 어떻게 드시는거지...

작성자Las〃|작성시간26.06.22|조회수317 목록 댓글 18

이 쓴걸... 어떻게, 왜 마시는건가요....

 

그나마 아이스는 좀 괜찮지만

누가 맨날 사줄때 마다 사약받는기분인데

 

마셔도 카페인각성이니 뭐니도 잘 모르겠습니다ㅠㅠㅠ

 

(본인은 쓴맛이 싫어서 소주도 절대 안마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ㄱI성용 | 작성시간 26.06.22 new 생명수임,,,
    첨에 써서 어케 먹지 했는데 먹다보니
    점점 쓴거 진한게 먹게됨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La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카페별, 원두별 차이도 큰가요? ㄷㄷ
  • 작성자자동사냥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직 인생의 쓴맛을 모르시네
  • 작성자뭉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못먹었었는데 아침마다 사줘서 마시다보니 적응됨
  • 작성자고양이 발바닥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그닥 안좋아하는데 달달한 디저트랑 먹을땐 그래도 꽤 어울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