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점심먹고 유튜브로 킹오파98 게임 잠시 봤는데

작성자등 긁긁|작성시간26.06.22|조회수190 목록 댓글 9

어릴적 봤던 킹오파 망가 보고싶어졌음

역시 전 아직 건강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등 긁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킹오파 꿀잼
  • 작성자닉네임은무엇을해야지참신하고좋을까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동년배 어서오고
  • 답댓글 작성자등 긁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동년배 반갑소
  • 작성자Las〃 | 작성시간 26.06.22 new 95 96 97 98 시리즈까지가 딱 존잼임
  • 답댓글 작성자등 긁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 이후 시리즈는 좀 캐릭들이 로리느낌이라 별로였음 ㄹㅇ 98까지가 끝이었던듯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